우선 거래명세서와 세금계산서의 금액이 다르게 발행되어 문의전화를 했습니다.
여러차례 전화에도 연결이 되지 않아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겨두었고요
전화가 바로 와서 전화연결이 안 되어 불편하다고 말하니 대답없이 듣고만 계시더군요.
구입자가 알아서 그러려니 해야하는 부분이냐고 물으며 용건을 이야기하니
그제서야 상담이 많으면 연결이 안 될 수 있고 그럴 때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연락을 드린다-라고만 멘트를 하시더군요.
본론으로 넘어가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 내용이 상이함을 말하자 사과의 말 한마디 없이 얼마가 차이나냐, 금액이 얼마냐 라고 묻고 담당자가 없으니 내일 처리하여 보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큰 잘못은 아니지만 업체의 실수이니 사과 한마디 후 응대해야하는 것이 마땅하나 그 당연한 사과 한마디 조차 하지 않고 불쾌함을 드러내니 상담원 본인 말만 내리 하시더군요. 제 말은 들리지도 않은 양...
참 불쾌합니다.
단순 문의도 아니고 업체의 잘못으로 인한 문의였는데도 불구하고 컴플레인으로 확대를 시키시니 안타깝습니다.
왓솝측의 답변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