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상품,레시피, 배송 등 궁금한건 왓솝에게 물어보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담원의 불친절한 응대가 너무 불쾌합니다.
작성자 홍효숙 (ip:106.246.241.122)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29 15:50: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

우선 거래명세서와 세금계산서의 금액이 다르게 발행되어 문의전화를 했습니다.


여러차례 전화에도 연결이 되지 않아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겨두었고요


전화가 바로 와서 전화연결이 안 되어 불편하다고 말하니 대답없이 듣고만 계시더군요.


구입자가 알아서 그러려니 해야하는 부분이냐고 물으며 용건을 이야기하니

 

그제서야 상담이 많으면 연결이 안 될 수 있고 그럴 때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연락을 드린다-라고만 멘트를 하시더군요.


본론으로 넘어가 세금계산서와 거래명세서 내용이 상이함을 말하자 사과의 말 한마디 없이 얼마가 차이나냐, 금액이 얼마냐 라고 묻고 담당자가 없으니 내일 처리하여 보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큰 잘못은 아니지만 업체의 실수이니 사과 한마디 후 응대해야하는 것이 마땅하나 그 당연한 사과 한마디 조차 하지 않고 불쾌함을 드러내니 상담원 본인 말만 내리 하시더군요. 제 말은 들리지도 않은 양...


참 불쾌합니다.


단순 문의도 아니고 업체의 잘못으로 인한 문의였는데도 불구하고 컴플레인으로 확대를 시키시니 안타깝습니다.


왓솝측의 답변 요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8962 비밀글 레시피문의입니다^^ NEW 박찬미 2024-05-10 1
168964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NEW 2024-05-10 0
168957 비밀글 레시피문의입니다^^ NEW 박찬미 2024-05-09 2
168963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NEW 2024-05-10 1
168960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NEW 2024-05-0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