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왓솝원료백과사전

왓솝원료백과사전

라이브러리 > 백과사전

게시판 상세
제목 왓솝 - 바오밥오일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96




바오밥 오일
적합피부 보습,영양공급,모발
비누화값

가성소다 (NaOH) : 0.1430

가성가리 (KOH)  : 0.2020

추출부위 씨(Seed)
유통기한 6~12개월
보관방법 햇빛이 비추지 않는 서늘한곳에 보관하세요
상세설명

바오밥나무의 외관은 그 윗부분에 몰려있는 줄기가 마치 뿌리모양을 하고 있어 독특한데, 이는 신이 실수로 거꾸로 나무를 심어 생겼다는 이야기가 전해내려온다.

바오밥오일은 바오밥나무의 씨에서 추출한 오일로  진한 황금빛을 띄며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등이 풍부하여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오일이다.

바오밥오일에는 칼슘과 인 함유량이 우유의 2배나 많이 들어있으며, 비타민E는 오렌지의 6배나 많이 함유하고 있다.

바오밥오일은 발림성이 가볍고 흡수력이 좋아 화장품 및 헤어케어 오일에도 적용 및 활용이 가능하다.

주의사항 * 설명된 효능은 개개인의 간단 효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추천 첨가량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며 레시피나 효능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오일의 경우  비중이 '1'보다 작아서 100ml를 구입하셔도 100g이 되질 않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 천연재료의 특성상 입고시마다 제품의 색상과 향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방산비율 -올레산(Oleic Acid) : 25~40% / 보습력. 부드러움
-리놀레산(Linoleic Acid) : 20~36% / 보습력. 부드러움
-팔미트산(Palmitic Acid) : 15~30% / 단단함, 조밀한거품
-스테아르산(Stearic Acid) : 1~8% / 단단함, 풍성한거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